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 횟집 광명수산에서 간단한 모임 (숭어, 도다리)

by 포치타치타 2023. 3. 15.
반응형

오산 광명수산에서 횟집에서 도다리, 숭어를 먹어보았다.

 

오산역에서는 걸어서 한 10분 정도 걸리고

운암거리 가기 전에 위치한다.

 

장소

 

 

 

실내 분위기

 

실내는 흔한 횟집답지 않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다.

 

 

메뉴판을 찍진 못했지만,

숭어 중 + 도다리를 시켰다.

도다리는 세꼬시반, 회 반으로 시켰다.

 

음식사진

 

 

이게 숭어회

이게 도다리이다. 반반

그리고 술이 빠질 수 없지

 

한상 가득이다.

 

예산이 조금 오버되긴 했지만,

상당히 만족스러운 술자리였다.

 

치즈 한 마리가 지나간다.

그리고 내가 쫓아간다.

요 녀석...

미묘이다.

 

고양이가 횟집에 있다니,

복 받은 녀석이다.

 

자꾸 채워주던 이 반찬들

 

매운탕에 라면사리까지 슥슥

 

총평

회는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으나

분위기 좋고,

자리도 널찍하니 나쁘지 않다.

 

깔끔한고 은은한 분위기에서

회를 먹고 싶다면 나쁘지 않은 곳이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도, 싸지도 않다.

 

다음엔 광어, 우럭 먹어야지...

 

술까지 해서 총 21만 원이 약간 넘었으니,

술은 얼마나 먹었는지 가늠이 될 것이다.

 

아직도 몸에서 술냄새가 나는 것 같다.

 

회에는 소주가 참 잘 들어간다.

큰 지출을 했으니 당분간은

술을 좀 끊어봐야겠다.

 

 그 와중에 고양이 졸귀

 

고양이에게 생선을 뺏기지 않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