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송탄 이충동 고기집 육하원칙 방문 후기

by 포치타치타 2023. 3. 10.
반응형

 

평택 송탄의 육하원칙이란 고기집 방문기를

아래와 같이 남겨보려 한다.

 

 

위치

 

외진곳에 있어서 교통이 애매하다.

 

출처 : 육하원칙 업체 등록사진 中

 

메뉴판

 

아쉽게도 메뉴판이 보이지 않았다.

간판이 대신 메뉴를 설명해 준다.

 

좌석

아래와 같이 한면에 2명씩 

6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대부분이다.

조금 신기하고,

불판이 상당히 크다.

 

그리고 고기도 많이 구워지고

기름도 많이 튄다.

 

고기는 구워주는 편이다.

이충동 육하원칙

 

밑반찬

보다시피 밑반찬이 머 없다.

 

알고보니 셀프로 이용해야 하는 것

근데 기본적인 파채도 안준다는 건 좀...

 

머 이건 내 개인적인 견해지만

알바생이 별로 친절하진 않았다.

이충동 육하원칙

 

공간

그리고 가게 안은 꽤 넓다.

어린이 놀이 시설도 있다.

 

이충동 육하원칙
이충동 육하원칙

 

 

고기 맛

 

고기 맛은 평범한 고기집이다.

회식을 하기에 적당한 정도인 듯하다.

이충동 육하원칙
이충동 육하원칙

음식모드로 한번 더

아웃포커싱을 해본다.

 

이충동 육하원칙

이번엔 고기를 잘라본다.

아 물론 내가 아니라 직원이

 

이충동 육하원칙

너도 나도 젓가락으로 집어먹기

아 생각났 다.

여긴 떡이 맛있다.

참고하자

 

 

그리고 김치를 무조건 구워야는데

이날 김치가 떨어져서 굽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

이충동 육하원칙

판을 한번 긁어내고 

고기리필을 한다.

돼지들이 돼지를 먹고있다.

 

이충동 육하원칙

맛없다면서 고기는 여기에 한판 더 시키고

밥도 볶아먹고 후식까지 시켜서 먹었다.

 

이충동 육하원칙

기타사항

그리고 하이라이트다.

고기를 구울때마다 보드카를 가지고 불쇼를 해준다.

 

처음엔 동영상을 찍고 두번째는 귀찮아서 안찍었다.

먼가 더 맛있어지는 느낌이다.

 

오이시쿠나레 모에모에 뀽~

 

 

이충동 육하원칙

 

아마 이곳은 회식으로 가기 적당한 위치가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가기엔 머랄까

맛있는 고기집이라기보다는

단체로 가성비에 맞게 가는 느낌?

 

평택, 오산 이쪽엔 맛있는 고기집들이 있으니

여기저기 더 열심히 다녀서 글을 남겨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