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송탄 이충동 양꼬치, 양갈비 맛집 구이박사양꼬치

by 포치타치타 2023. 3. 7.
반응형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갈 땐

사진을 많이 찍으려 노력을 하지만,

막상 음식과 술이 나오는 순간,

이성의 끈을 놓고 만다.

 

이번에도 그러하다.

 

송탄 이충동에 있는 양꼬치 집에서의 일이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주차를 하려면

저 근처 길가를  따라 주차를 해도 된다.

단속을 하는 것 같지는 않은 게,

꽤 여러 번 주차를 해놨으나 단속 찍힌 건 없었다.

 

일단 좀 예산이 많았기 때문에,

양갈비를 시키기로 한다.

 

다른 메뉴들도 있었지만,

메뉴판을 못 찍었기 때문에... 이 사진으로 대체

 

비주얼이 미친 거 같다.

저 빼대를 잡고 뜯어먹고 싶다.

 

하지만 실제로 안쪽이 안 익어 질길 수 있으니

잘라서 먹는 걸 추천한다.

맛있어서 한번 더 시켰다.

말했듯이 이날은 예산이 많았다...

인원도 많았고...

 

사진 효과를 다르게 해서

더 맛있어 보이게 찍었다.

 

내부에 덜 익은 속살과

겉에 노릇 한 색감의 조화가 매우 좋다.

 

인당 한 2~3조각씩 잡아서 먹었던 것 같다.

일단 양 비린내 같은 건 나지 않았다.

 

매우 만족스럽고,

가격도 그렇게 비싼 거 같지는 않았다.

 

이날은 한 10명 정도가 갔던 것이고,

보통은 3~4명이서 오는데,

올 때 보통 이 양갈비 조금 맛보고

양꼬치와 향라새우를 시키곤 한다.

 

그렇다.

그다음은 향라새우다.

새우는 머리부터 해서 다 씹어먹을 만하다.

가끔 입안에 가시같이 찔리는 경우가 있는데

조심하도록 하여 꼭꼭 씹어먹자.

 

특이 향라새우에서 나는 튀긴 고추가 맛있다.

엄청 고소하다.

그리고 땅콩도 맛있다.

이 메뉴에는 버릴 게 하나도 없다.

 

내 최애메뉴 향라새우

 

한 10명이 가서 한 50~60만 원 정도 나온 것 같은데

배 터지게 먹은 거 치고는 그리 많이 나온 것 같진 않다.

 

물론 술값을 뺀 금액이다.

 

근처에서 회식을 하고자 한다면 추천한다.

그리고 단둘이 먹을게 아니라 1~2 테이블정도 잡고 먹는다고 해도

추천할 만한 곳이다.

 

보통 송탄은 출장소 쪽으로 많이 가지만,

이런 단지 내 상가 쪽에도 맛집이 있다는 걸 기억해 두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