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승인 지연시 확인사항)

by 포치타치타 2023. 3. 10.
반응형

티스토리를 하고 있다면

대부분 애드센스를 연동하기 때문에

나 또한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애드센스 승인 상태

 

다들 이 화면이시잖슴?

 

승인안되고 한달정도는 이 상태로

계속 유지되길래 머가 잘못 된 걸 알았다.

 

그래서 비슷한 시기에 애드센스 요청한

회사동료와 여러가지 원인을 찾아보았다.

 

너무 많은 신청자가 있어서

우리 승인이 계속 밀리는건지

아니면 깜빡하고 넘어갔나?

 

위 3줄짜리 버튼을 눌러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온다.

 

그리고 또 이 의견이란 메뉴를 눌러보자

 

 

 

 

아마, 구글측에 문의하는 메뉴인 것 같아

내 계정이 왜 애드센스 승인이

이렇게 지연되는지 확인해달라는 내용으로

메시지를 보내보기로 한다.

 

 

위와 같이 의견제출하는 화면이 뜬다.

여기에 글을 쓰고 스크린샷을 하여

보내기를 누르면 되는데,

글은 아래와 같이 적어보았다.

구글에 요청하는 것이니

구글번역기를 이용하여 번역좀 해보자

 

나름 구성력을 갖춘 문장이 완성되었다.

 

그리고나서 스크린샷을 누르면

화면이 캡쳐가 된다.

 

그대로 보내기를 누르고 기다려본다.

 

 

하루가 지나니 홈화면이 바뀌어있다.

아마도 승인!

 

몇가지 애드센스 승인에는

문제점이 있을 수 있지만

나 같은 경우는 큰 문제가 아닌

단순 순번의 문제 또는 누락이었나보다

 

이에 따라 다시 한번 확인요청을 하여

승인이 된 경우이다.

 

다행이다.

 

다른 분들은 또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있겠다.

 

예를 들어,

아직 검토순번이 오지 않았거나,

블로그 검토시 과도한 홍보성이거나

충분한 활동이 없었거나... 등등

 

아무튼 자신의 블로그에 나름 자신이 있는데

승인이 나지 않고 있다면

나와 같은 방법이 통할 수도 있다.

 

 

글에 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다시 올렸습니다. (_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