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화성 동탄 데이트코스 동탄호수공원 자전거 방문 후기

by 포치타치타 2023. 9. 25.
반응형

화성 동탄 데이트코스 동탄호수공원 자전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포치타치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활동하기 딱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화성시에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동탄호수공원인데요. 산책하기도 좋고, 자전거 타기도 좋은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화성가볼만한곳
동탄 호수 공원은 산척 저수지와 송방천을 중심으로 조성된 수변공원이에요
도시 생활에 지친 시민들에게 쉼터를 제공하고자 건설되었는데요!
산책로뿐만 아니라 체육시설 물놀이장 음악 분수 등 즐길 거리가 많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산책하기 좋은 힐링 공간 동탄데이트 코스
시원한 바람맞으며 여유롭게 거닐기 좋은 이곳은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 만점인데요 :)
꽃길 따라서 걷다 보면 복잡했던 머릿속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더라고요
또 중간중간 쉬어갈 수 있는 벤치나 정자가 마련되어 있어 쉬엄쉬엄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야경이 아름다운 곳
밤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빛나는 멋진 풍경 감상할 수 있는데요!!!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호수 물결 바라보면서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_^


피크닉 즐기기 좋은 장소
돗자리 하나 챙겨가서 나무 그늘 아래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 날씨 만끽하며 행복한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랄게요


경기도아이와가볼만한곳으로 안성맞춤인 곳
동탄호수공원은 산책로뿐만 아니라 놀이시설 및 편의시설 모두 완벽하게 갖춰진 나들이 명소예요
밤에는 저 조형물 주변으로 루나쇼는 물론이고 피크닉장 운동기구 등등 없는 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가족 단위로 놀러 오신 분들 많이 보였어요
곳곳에 벤치랑 테이블 놓여있어서 휴식 취하기에도 제격이에요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공원
산책로 주변 곳곳에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들이 심어져 있는데 눈 호강 제대로 했어요
사진 속 이곳은 피크닉장소로 제격인데, 실제로 밤에 오면 돗자리깔고 밤공기를 즐기는 사람들로 인해 멋지답니다.
이외에도 각양각색의 테마정원 조성되어 있어 지루할 틈 없어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 많음
제가 가본 공원 중 가장 예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경치 끝내줬어요
어딜 가나 풍경화 그림같이 멋져서 막 찍어도 화보 그 자체였답니다
요즘 SNS 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여기서 인생샷 건지기 좋으니까 꼭 들러보세요


주차장 시설 잘 갖춰져 있음
화성 동탄 데이트코스 동탄호수공원은 공원 주차장을 운영중이에요.
주변으로 아파드들이 계속 생기면서 생활시설들도 더 들어설 예정이라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그리고 공영주차장 역시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다만 주말 저녁 시간대에는 만차일 확률 높으니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은 이렇게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호수공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