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병점 족발맛집 야들야들한 보약족발 병점동탄점 (내돈내산)

by 포치타치타 2023. 5. 16.
반응형

족발이 먹고싶어서 병점 중 심상가를 뒤지다가

후기가 가장 좋은 야들야들한 보약족발을 방문했다.

 

위치

 

중심상가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저녁식사나 술자리로도 괜찮아 보인다.

 

기본 세팅은 위 사진과 같다.

저 콩나물국이 정말 맛있다.

소주마셔야해서 국물이 필요했는데

마침 딱이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메뉴판이 사라지고 있다.

족발집에 메뉴는 참 많다.

족발, 보삼 세트, 그리고 불족발

그리고 대왕 꽃문어 족발...

문어는 비싸서 못먹었다.

 

그리고 가장 저렴한 족발을 하나 시켰고,

막국수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2인이서 먹기 많을거 같아 포기했다.

그런데 위 메뉴를 보면 막국수가 서비스?

족발과 소주 1병을 주문한채로 

주변을 둘러본다.

 

여자 화장실은 안쪽에 있고,

남자 화장실은 건물을 나가서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나온다.

족발의 효능...

효능보다는 맛때문에 먹는다.

 

드디어 나왔다. 미친 비쥬얼 족발

양은 둘이서 먹기에 좀 많다.

대식가가 아니기에...

성인남성 2명이 오면 배부르게 먹을 양이다.

 

윤기 흐르는 거 보소

한점 당 소주 1잔 각이다.

그리고 혹시나 했던 막국수 서비스는

역시나 제공되었다.

별도로 주문하면 12,000원 이다.

 

전체 테이블이 완성되어

전체 샷을 한번 찍어본다.

 

후기

 

병점에서 가장 후기많고 평점 좋은 족발집답다.

매장은 깔끔하고,

배달이 많은 토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홀에서의 서비스는 매우 좋았다.

 

음식 맛 또한 좋았고,

위생상태도 나쁘지 않았다.

 

족발을 먹어야 한다면

이 곳으로 다시 갈 의향이 있는

 

야들야들한 보약족발 병점점이었다.

 

근처를 들르거나

이곳에서 약속이 있다면

족발이나 보쌈을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