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름관리 아직 늦지 않았다. 남녀노소 지금부터 주름 늘리지 않는 관리노하우 공유 (병풀토너, 선임장앰플, AHC아이크림)

by 포치타치타 2023. 2. 22.
반응형

거울을 보다보니

어느덧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이

깊어져간다.

 

슬프게도 이젠

어쩔 수 없나보다라고

생각하려다가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고(중꺾마)

더이상 주름이 깊어지는걸 

막아보려 한다.

 

주름관리 화장품에 많이 쓰인다는

병풀을 좀 알아봤다.

 

그러면 다른 화장품보다도

병풀 원액을 사면 되는건가?

라고 해서 알아보니

나처럼 생각한 사람들이 많나보다.

병풀 토너를 사용하여

팩을 하는 방법들이 몇가지 있었다.

 

그래서 병풀 95% 토너를 구매했고,

내가 기준 사용하던 토너팩+앰플에

이 병풀 95% 토너까지 사용하여 

주름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려 한다. 

 

아래는 내가 구매한 병풀 95% 토너이다.

일단 토너보다도 저렴하다.

500ml에 만원정도이다.

그리고 병풀토너에 섞을

하루토너

그 다음 준비한 건

다이소 마스크시트이다.

 

일단은 위 3가지로

1차 팩을 진행해보자

① 내 밥그릇을 이용해(?)

 마스크시트에 하루토너를 적셔준다.

② 그다음은 병풀토너를

위뚜껑만큼 넣었다.

(조금 많이 넣었나보다)

③ 여기서 잘 섞이게

조물조물 해준다음

펴서 얼굴에 붙인다.

위와 같이 착 잘 달라붙었을 것이다.

 

④그러면 이상태로 한 1분정도 방치후

다음 스텝을 진행해보자

 

다음준비물은

청미정 선인장 앰플이다.

홍보는 아닌데 괜찮은 것 같다.

 

이걸 이제 광대부터

팔자주름까지

⑤ 한쪽당 1펌핑씩 하여 골고루 펴준다.

그리고 이상태로 5분간 방치한다.

 

 

다시한번 정리하면

병풀토너+하루토너 팩 → 1분 방치

그리고 선인장 앰플 → 5분 방치

 

이렇게 한다음 팩을 제거하고

팩에 남아있는 성분이 아직 촉촉하다면

얼굴에 건조한 부분을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아이크림을

눈가, 팔자주름 부위에 바르고

가볍게 톡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준다.

 

 

위 토너+마스크팩은 주 2회정도 하고있고,

이번주부터는 병풀토너를 섞어서

늘어나는 주름을 막아볼 생각이다.

 

아이크림은 매일 저녁마다 바르고 있고,

아침에도 소량씩 눈가에만 바른다.

 

남자인 내가 이렇게 관리를 하는건

나 자신의 만족이 가장 큰 이유이고

그 다음은 다른사람에게

보여지는 모습을 가꾸기 위해서이다.

 

이왕이면 잘 가꾼거 티내면 좋지 않은가?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20대에는 남들대비 눈가주름이 많던 내가

지금은 어디가서 이나이로 안보인단 소리를

좀 많이 듣는 편이다.  (훗)

 

요새 뷰티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으며

또 다른 정보를 얻게되면

그것 또한 이곳에 공유를 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