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산역맛집 찾는다면 여기로~청춘리양꼬치!

by 포치타치타 2023. 9. 24.
반응형

오산역맛집 찾는다면 여기로~청춘리양꼬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양꼬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오산역 근처에 있는 청춘리양꼬치인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오산역맛집
오산역맛집 청춘리양꼬치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질 좋은 음식 제공해서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았어요
성인 기준 1인분 14,000원이면 숯불구이 전문점 부럽지 않은 퀄리티의 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제가 간 날에는 1주년 기념 세일을 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술을 먹을 수 있었네요.


다양한 종류의 꼬치를 즐길 수 있는 곳
양꼬치, 꿔바로우 등 이것저것 골라 먹는 재미 쏠쏠했답니다
또한 냉장고 내부에는 신선함 유지하도록 전용 온도계 설치돼있어 안심이었어요


잡내 없이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인 오산 청춘리양꼬치
양고기가가 믿기지 않을 만큼 누린내 전혀 없고 연한 육질 자랑했는데요
식감 또한 질기지 않고 쫀득하니 씹는 맛 살아있더라고요
평소 입맛 까다로운 친구도 맛있다면서 칭찬했을 정도니 말 다 했죠 뭐 


중국 현지 요리도 맛볼 수 있음
양꼬치, 꿔바로우, 마라롱샤, 우육면 등 이색적인 중국 본토요리 여러 가지 준비돼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직접 개발하신 거라고 하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호기심에 시켜봤는데 예상외로 맛있어서 놀랐어요 
한국인 입맛 고려해서 향신료 많이 넣지 않으셨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입에 잘 맞았답니다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
오산역맛집 청춘리양꼬치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또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셔서 머무는 내내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단체 모임 장소로도 추천할 만한 식당
가게 규모가 꽤 크고 테이블 사이 간격 넓어서 답답하지 않더라고요
가족 외식뿐만 아니라 회식 또는 각종 모임 장소로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성비 좋은 맛집 찾고 있다면 강추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저렴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이것저것 골고루 시켜 먹기 좋았고 메뉴 하나하나 퀄리티 높아서 제대로 된 중국요리 맛볼 수 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100%
가격 대비 양도 많고 음식 맛도 훌륭해서 앞으로 자주 찾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맛있는 양꼬치 드시러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여러분도 오늘 저녁은 맛있는 양꼬치 어떠세요? 지금까지 오산 청춘리 양꼬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